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4. 15.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

추천


컬크림/모로칸 오일 컬크림/모로칸 컬크림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크림/추천 컬크림

백만년만에 해본 펌!! 이번에 C컬펌을 해봤어요. 밑부분을 안으로 좀 말고싶다는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귀차니즘을 이기고 C컬펌을 했습니다. 근데 펌을 하고나면 말릴 때 잘 말려다 된다고해요ㅋㅋ 무튼! 컬이 더 풍성하게 보이려면 컬크림의 힘을 빌리면 좋다길래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사게됐습니다. 제가 추천받아 구매한 이 컬크림은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크림이에요.ㅋㅋ
모로칸오일 컬크림 종류는 2가지 인거같은데 저는 인텐스 컬크림으로 정했습니다. 이거는 젖은 모발에도 마름 모발에도 사용이 가능해요.ㅋㅋ
약간 생각보다 더 찐득한 느낌의 크림이었어요.ㅋㅋㅋㅋ 근데 바르고 나면 그냥 얇게 잘 발리는거같더라구요. 끈적거리거나 머 그런건 없었어요.
비포 에프터 비교사진은 없고 에프터 사진만 있네여.ㅋㅋㅋ 컬크림 바르고 말리고 나와서 사진 뙇! 바르기 전에는 약간 쳐지면서 컬이 있었는데 컬크림을 바르고 말리니까 확실피 컬이 풍성한 느낌이 있었어요.ㅋㅋㅋ 머리카락이 얇거나 컬이 잘 안나오는 분들은 요 모로칸컬크림 사용해보세요!ㅎㅎ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