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산 배방 맛집/배방 전통찌개마을 부대찌개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2. 8.

#전통찌개마을

전화번호 : 041-548-5088

영업시간 : 06:00 ~ 20:00/브레이크타임 3~4시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전통찌개마을/배방 찌개맛집/배방 부대찌개

전통찌개마을 솔직후기/배방 김치찌개

오늘은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전통찌개마을게 가봤어요. 따로 주차장은 없고 골목에 주차 해야됩니당.!!
영업시간은 아침 6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까 참고하세요.ㅋㅋ 따로 쉬는날은 없는거같았어요.
메뉴판 신~기..ㅋㅋㅋ 우리테이블은 부대찌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 근데 반찬들이 다 간이 너무 쎄더라구요. 다 짰던거같아요ㅠ_ㅠ
그리고 나온 부대찌개!ㅋㅋ 만두도 들어있고 햄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ㅋㅋ 근데 햄들이 그 옛날 부대찌개 햄들이었습니당ㅋㅋㅋㅋ
밥도 한공기씩~ 처음엔 밥이 조금이다.. 싶었는데 셀프로 더 갖다 먹을 수 있게 밥통이 있었어요.ㅋㅋ 부족하면 더 갖다 드시면 됩니당ㅎㅎ
부대찌개 맛은... 싱겁...?? 뭔가 부대찌개 깊은 맛이 없었어요. 반찬들은 간이 쎘는데.. 부대찌개는 아니더라구여 ㅋ이런...ㅋ 그래도 좀 쫄여서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하지만 8천원의 퀄리티는 아니었던거같아요ㅠ_ㅠ
아 그리고 서비스로 라면사리도 나왔어요.ㅋㅋㅋ 근데 저는 찌개에 빠진 면은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ㅠㅠㅋㅋㅋ
ㅋㅋㅋ국물은 싱겁고 깊은 맛이 없었지만 햄은 맛있었어여ㅋㅋㅋㅋ역시나!ㅋㅋ 아 그리고 떡도 들어있었어여. 무튼 다음에 가게되면 다른 메뉴로 먹어볼거같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