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락스 키보드/아이락스 K23W 브릭 키보드 키감 너무 좋아요!

by jjo_Mean 2019. 10. 25.

#아이락스 K23W 브릭 키보드

추천 ★★★


아이락스 키보드/irocks 키보드/키보드/추천키보드/조용한키보드

드디어 도착한 아이락스 키보드! 저는 이번에 K23W 브릭 키보드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전에도 같은 브랜드 키보드를 썼었는데 4년정도 쓰니 색도 바라고 청소한다고 키 캡을 다 뺐다가 부러뜨리고.. 그래서 다시 구매했습니다.!ㅋㅋ


ㅋㅋㅋ원래 쓰던거랑 같은 브랜드긴 한데.. 위에 저렇게 레고를 꽃을 수 있게 되 있는 키보드가 있더라구여; 신기해서 그냥 사봤어요; 근데 아무것도 없이 그냥  쓰고 있다는;;;ㅠ 괜히 이걸로 샀나봐요. 위에 없는거로 살걸..ㅋ 살짝 후회중;ㅎㅎ


색상은 핑크랑 화이트 블랙 이렇게 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핑크로 구매했어여 ㅋㅋ


위에가 전에 쓰던 키보드! 아래가 이번에 구매한 키보드입니다. 원래 위에 쓰던것도 이런 핑크색이었는데.. 색이 바래서 인디핑크로 바꼈네여;ㅋㅋㅋ 다시보니까 저 색도 괜찮네 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키 위치나 전반적으로는 원래 쓰던게 더 좋았어요. 스페이스바가 너무 길어서 한/영 바꾸는데 계속 실수를 하더라구요.ㅠㅠ 한/영 키 위치가 좀 왼쪽에 있었으면 좋았는데ㅠ


역시 조용하고 키감은 좋았습니당.ㅋㅋㅋㅋㅋ 조만간 근데 원래 쓰던 모델로 다시 살 거같아여;ㅋㅋ......


위에 저 블럭 꽂는 곳이 너무 필요가 없는듯..왜 이걸 샀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래도 가격대비 좋아서 잘 쓰구 있습니다.ㅋㅋㅋ!! 

조용한 키보드 원하시면  I-ROCKS 키보드가 짱인거같아여. 저 블록끼는거 없는 모델로 추천드려요!! 그게 더 좋은거같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