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싸이콘서트/싸이올나잇스탠드2018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12. 25.

#싸이올나잇스탠드2018

추천 ★★★★★

콘서트시간 : 11:42PM ~ 04:52AM


싸이콘서트/싸이/싸이올나잇스탠드2018/크리스마스콘서트

11월에 피켓팅을 성공해서 드디어!! 크리스마스 이브에 싸이올나잇스탠드 공연을 보러왔어요.ㅋㅋㅋ 공연시작 시간이 오후 11:42분....ㅋㅋ 처음가보는 싸이 콘서트라 엄청 기대되더라구요.ㅋㅋㅋㅋ 광장에 꾸며놓은 스케일도 역시 남다르고; 입장도 전에 너무재밌을거같았어요.


ㅋㅋㅋㅋ커피도 다 나눠주더라구요. 근데 머 이건 1인 1개도 아니고 가니까 막 세개씩 쥐어주던데;ㅋㅋㅋㅋㅋ따뜻해서 좋았어요.ㅋㅋㅋ


기다리면서 군것질도 배도 든든히 채우고.. 맥주도 한잔하고 하니까 시간이 금방갔어요.ㅋㅋㅋ


드디어 시작된 싸이올나잇스탠드 콘서트!!ㅋㅋㅋ 안내방송으로 시작하는데 시작부터가 화려하고 멘트들이 너무 웃기더라구요.ㅋ 암튼! 드레스코드도 레드 야광봉도 레드!! 크리스마스이브에서 크리스마스까지 정말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ㅋㅋ  


정말 공연내내.. 싸이가 대단했어요.ㅋㅋㅋ 지치지 않는 관객들도 대단하지만 5시간을 이렇게 공연을 한다는게 쉽지않은데;ㅋㅋ 정말 재밌게 새벽5시까지 공연을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본공연은 새벽3시에 끝났지만ㅋㅋㅋㅋ 앵콜을 4시52분까지 했어요..ㅋㅋㅋ 소문으로만 듣고 갔는데 정말 앵콜이 2시간일 줄이야..ㅋㅋ


우리가 간 날 게스트는 마마무, 에픽하이, 헤이즈 이렇게 왔어요!! 다 너무 재밌고 신나게 공연을>< ㅋㅋㅋ 


마마무도 짱..ㅋㅋㅋ 한 3곡정도씩 해줬던거같아요. 총 4부로 진행되는데 한부 끝날때마다 게스트분들이 나오셨어요.ㅋㅋㅋㅋ 헤이즈 사진이 제대로 찍힌게 없어서 아쉽지만 헤이즈는 선물도 가져오셔서 이벤트도 하고~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겼어요.ㅋㅋ


아래는 공연중 찍은 영상 몇개 올려드릴게요!ㅋㅋㅋ 와이어타고 멀리있는 관객들 한테까지 가고.. 예매자 이름도 하나하나 스크린에 적어주고 정말 감동적인 콘서트였어요. 잊지못할 크리스마스였습니당ㅋㅋ 내년에 흠뻑쇼를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