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소래포구 맛집/소래포구역 도담치킨 치맥하기 좋은 날.

by jjo_Mean 2018. 11. 10.

#도담치킨 소래포구점

전화번호 : 032-432-0900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도담치킨/소래포구 치킨/소래포구 치킨맛집/소래포구 도담치킨

우리는 소래포구에서 회랑 조개구이를 먹고 치킨집을 왔어요. 소래포구 횟집은 조만간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2차로 치킨을 먹으러 고고!!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없었어요. 자리도 깔끔하고 넓고~ 테라스도 있었는데 아마 토요일이나 금요일은 사람이 많은거같더라구요.


우리는 세트메뉴로 크리스피치킨이랑 샤워크림포테이토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감자튀김!! 오오 세트메뉴라 그냥 사이드메뉴처럼 조금 나오나보다 했는데 완전 푸짐하게 나와서 놀랬어요. 소스도 듬뿍~ㅋㅋ 맘스터치 감자튀김 비슷했어요.


감자튀김은 역시 언제어디서나~~ 다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맥주안주로도 좋았어요.


그리거 나온 크리스피치킨!! 완전 파삭하게 생겼어요. 소스는 머스타드, 양념, 소금 이렇게 주시더라구여.


역시 바삭바삭~~ㅋㅋㅋ 치킨은 역시 크리스피..ㅋㅋ 전 양념보다 바삭하게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양념소스는 찍어먹어도 되니까~ㅋㅋ 그리고 기름이 많아보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담백하고~~ 히힣. 맛있게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