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숯불닭갈비 수탉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10. 5.

#숯불닭갈비수탉

전화번호 : 041-566-5448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닭갈비/숯불닭갈비

불당동 회식장소/불당동 숯불닭갈비 맛집/불당동 수탉

오늘은 회식으로 숯불닭갈비를 먹으러 신불당동 수탉으로 갔어요! 새로 생긴거같은데... 불당고등학교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울거에용ㅋㅋㅋ

일찍와서 그런가 사람이 하나두 없었어요.ㅋㅋㅋ 먹다보니 자리는 다 찼는데 연기도 같이 찼어요....^^;;ㅋㅋㅋ

 

SNS에 올리면 음료수 서비스!!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저기에 화장실 위치도 적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랬나봐요ㅋㅋㅋ

우리는 고추장 숯불닭갈비 2인분이랑 간장숯불닭갈비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숯불닭갈비2인분은 저기있는 SET A로 주문!! 닭갈비 2인분에 똥집으로해서 먹었는데 똥집 강추!!

기본 상차림이에요. 찍어먹는 소스는 매운거랑 마늘소스에요. 떡은 구워먹는건데 추가로 닭갈비 시킬때 또 달라고하면 계속 주셨어요.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이에요. 이건 추가하려면 1,000원입니당ㅋㅋ

먼저 굽는 간장숯불닭갈비 2인분!!!ㅋㅋㅋ . 저 똥집은 서비스로 처음에 나온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 숯불닭갈비라 연기는 엄청 많이 났어요ㅠㅠ 처음에는 잘라주셨는데 그 뒤로는 우리가^^..ㅋㅋ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ㅠㅠ 연기랑 굽는것만 아니면 전 철판닭갈비보다 숯불닭갈비가 더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

이건 세트A에서 주문한 똥집이에요. 서비스로 나온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ㅠㅠ..ㅋㅋ 보기엔 좀 징그러웠어요;ㅋㅋ

이건 고추장 숯불닭갈비 2인분이에요.ㅋㅋㅋㅋ 보기엔 너무 매워보였는데 맵진 않았어요.

양념이 간장 숯불닭갈비보다 굽기는 어려웠지만 간장보다 맛있더라구요!! 살짝 매콤정도에.... 맛이 심심하지도 않고 암튼 전 고추장에 한표!ㅋㅋㅋ

나중에 여기오면 또 주문할 똥집..ㅋㅋㅋ 식감도 그렇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ㅋㅋ 술안주로도 짱인듯

마지막에 닭발을 한접시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 근데 완전 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은 있었는데 엄청 맵더라구요!! 매운걸 잘 못먹어서 하나먹구 못먹었지만..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어보세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