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수입과자추천] 델토리 초콜릿크림쿠키!!

by jjo_Mean 2016. 10. 6.

 

달달한 초콜릿 쿠키~ 수입과자 추천

 

델토리

 

 ' 초콜릿 크림 쿠키 '

 

 

 

동생이 사다준 말레이시아산 델토리 초콜릿크림쿠키!!

한 각에 9개가 들어있어용ㅋㅋ

10개면 10개지ㅠㅠ아쉽게 왜 9개야ㅠㅠㅠㅠ

디자인만 봐도 엄청 달아보였어요. 오늘따라 달달한게 너무 땡겨서

쌓아두기만했던 쿠키를 주섬주섬 개봉!!

가격도 엄청 싸요!!! 1000원!! 가격대비는 엄청 짱짱인거같아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항상 신경쓰는 칼로리!! 11,2g에 585kcal이에요ㅋㅋㅋㅋ

높긴높지만 한번에 한각을 다 먹지만않는다면..괜찮을거같지않아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쿠키 하나씩 포장이 되어있어서두고두고 먹기 좋은거같아요 ㅋㅋㅋ

머...과연....얼마나 두고두고먹을지 모르겠지만...ㅋㅋㅋ

하루만에 다 먹어버릴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플때 간식으로 그냥 허기채우는 정도?로 괜찮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쿠키가 크진않아요~남자손에 1/4크기?ㅋㅋㅋ

한 두입먹으면 없어용ㅋㅋ한입에 넣어도 될듯싶어요



 

 

한입을 물었는데 초콜릿 크림이.....하..너무 맛난거아닌가 ㅋㅋㅋ

약간 마가렛?느낌의 쿠키식감이었어요ㅋㅋ 생긴것도 비슷해서~ㅋ

많이 달지가않아요. 전 더 단걸 원했는데ㅠㅠㅠ

저렇게 초코크림이 들어가있는데도 막~안달더라구요

안에 초코칩같은게 씹히기도하고 맛은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많이 달지가 않아서... 더더 계속 들어간거같아요ㅠㅠ 한번에 세개를 먹어버렸어요ㅋㅋ

한 두개는 더먹고 싶은데 그 이상으로 먹으면 크림때문에 느끼해서 다 못먹을거 같다는

느낌도 들었어요 ㅋㅋㅋㅋ

 

 

 

 

완전 초콜릿 크림으로 꽉차있죠~!!!ㅋㅋㅋㅋ

초코 덕후들은 환장하고 먹을거같은 쿠키에요~

제가 느끼기엔 안에 있는 초코크림이 누텔라같은 그런 초콜릿 잼같았어요

근데 초코칩도 들어있고ㅋㅋ 담에 세계과자점가면 하나 구입해봐야겠어요

아 세개만 먹을라했는데ㅠㅠ또 뜯어 먹을듯ㅋㅋㅋㅋㅋ

 

수입과자 델토리 초콜릿크림쿠키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