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4일차-①호이안/다낭여행 다낭 맛집, 햄버거 짱::브로스버거

by jjo_Mean 2017. 9. 15.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4일차  - 다낭


브로스버거 - 롯데마트 - 망갈라가든리조트



이걸 먹으려고 오픈시간부터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가면 먹고와야된다는 수제버거!! 우리도 다 햄버거를 좋아해서 기대하고 고고


" 브로스버거 [Bros Burger]


추천 ★★★★☆


햄버거는 역시 수제버거라 맛있는데.... 사람 너무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 조금 넘거서 도착했는데 웨이팅했음..ㅋㅋ 햄버거가 나오는데도 오래걸리는데 ㅠㅠ

다행히 우리는 대기 1번이라 바로 앉았지만 우리랑 같이 줄 서있던 사람들은 우리가 다먹고 나올때까지도

기다리고 있더라;;;ㅋㅋ 그래두 다낭에서 유명한 수제버거니까.. 하구 다들 기다리면서 먹는거겠지?우리도 그랬듯..ㅋㅋㅋ



베트남이 물가가 싸지만 역시 수제버거는 수제버거인가...

가격이 싼편이 아니었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베이건에그랑, NN버거?로 주문했다 ㅋㅋㅋ

콤보로 먹으면 하나당 약7000-8000원꼴..ㅋㅋㅋ




먼저 나온 감자튀김!! ㅋㅋㅋ 감자튀김은 두껍고 너무 맛있었다.

어딜가든 맛있는 감튀~ ㅋㅋ 양도괜찮고 이쁘게 나와서 더 좋았다..

우리는 실외에서 먹었는데 베트남은 실내든 실외든 다 덥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이 에그햄버거!!!

이걸 어케 한입에 넣지..하는데 꾹꾹눌러서 어케든 먹게 됨..ㅋㅋㅋ

잘라서 먹는게 편할수두..ㅋㅋㅋㅋㅋㅋ 컷팅할 수 있는거 달라구 하면 주니까 미리 말하는게 좋당

사람이 많아서ㅠㅠ정신없음...


이건 그냥 기본인데 이것도 맛있당..ㅋㅋ  햄버거는 다 맛있는듯 ㅋㅋㅋ

브로스버거가 수제버거라그런지 빵이 엄청 고소하고 너무 맛있는거같았다.

안에 채소도 싱싱하고 빵이 암튼 너무 좋았음..버거에 구운거같은 그런맛?ㅋㅋㅋ


다낭 미케비치 주변에 있으니까 놀다 가서 먹어도 좋을거같다.

대신...... 사람이 많을수도..ㅋㅋㅋㅋ 재료떨어지면 일찍 문 닫을 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인이 많다ㅡㅡ;;;ㅋㅋㅋ거의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두 우리는 대기시간도 많이 없었고 맛있게 먹고와서 기분좋게 4일차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