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3일차-④호이안/다낭여행 다낭 비치, 다낭 엑티비티 / 미케비치 패러세일링

by jjo_Mean 2017. 7. 25.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3일차  - 다낭


다낭 핑크성당 - 시장 - 카페 - 점심 바두엉(Ba Duong) - 미케비치&패러셀링  - 저녁 투칸(Tucana) - 마사지 엘스파




급 엑티비티를 즐긴 우리~~ 다낭에서 제일 잘한거같아요~~~~~~~!!




우리는 다낭 시내를 돌아다니고 바람도 쐴겸 호텔을 들어가기전에 미케비치를 들렸어요~ㅋㅋ

분위기는 베트남 바다지만 바다만 보고있으면 우리나라 동해바다~?ㅋㅋㅋ

그래도 기분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저렇게 선배드도 있어요~ㅋㅋ

근데 돈은 따로...내야되요 ㅋㅋㅋ 여기 식당이나 뭐 시설을 이용하면

무료로 제공해 주는데 우리는 그냥 바다구경하러 나온거라...패스 ㅋㅋ





다들 다낭시내를 돌아다니다 와서 옷이...ㅜㅜ 물놀이를 하구 싶었지만 옷 젖으면 골치아파서 그냥 

걷기만 했어요 ㅋㅋㅋ




걷다가 보게된 워터스포츠!!!!ㅋㅋㅋㅋ

헐헐 패러세일링!! 우리나라에선 하는곳이 제주도 밖에 없다고 들었어요.

가격도 비싸고..ㅠ.ㅠㅋㅋ 근데 우연히 여기서도 이걸 한다는걸 알게된 우리.. 당장 고고 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2인용이 80만동밖에 안했어요. 

800,000만동이면 우리나라 돈으로 4만원!! 그럼 1인 2만원꼴!ㅋㅋ오오

우리는 당장 호텔로 들어가서 물놀이 복장으로 갈아입고 나왔어요 ㅋㅋㅋ


1인은 50만동(한화 25000원)




바로 해찌해찌~~ㅋㅋ 4시쯤 가니까 사람도 많이 없고, 대기도 그렇게 길지 않았어요 ㅋㅋㅋ

완전 대박...바다 한가운데를 나는 기분...ㅋㅋㅋ

끝날때 쯤 바다 한가운데에 떨어뜨리는데 그것도 재밌었어요 ㅋ

그리고 제트보트 ? 보트?로 델러오시는데 그거타고 나가는거또한 꿀잼!!

뭔가 두가지 엑티비티를 한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나만그런가ㅋㅋ


미케비치가시면 꼭 한번 해보세요!!ㅋㅋ




다낭 미케비치! 또다른 엑티비티로 잼나게 즐겨보세용ㅋㅋㅋ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