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삼겹살 무한리필::무통삼 [무한리필통삼겹살]

by jjo_Mean 2017. 7. 24.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 불당동 삼겹살 추천 맛집

불당동 삼겹살 무한리필집


 " 무통삼 [무한리필 통삼겹살] " 


* 1인 9900원 무한리필


전화번호 : 041-551-3200

주차공간 : 있음(협소)


추천 ★★★☆☆


퇴근하고 저녁먹구 가자는 한마디에 삼겹살을 먹으러 불당동을 갔어요.

첨 가보는 집을 가보자며.. 찾아봤는데 나온 통삼겹살 무한리필집!!

우리는 우삼겹 12900원으로 시켰어요 ㅋ



퇸장찌개가 먼저 나왔는데 조그만한 사기가 아니라 컸어요..

근데 계속 무한리필.. 쫄면 또 와서 리필해주고 그러셨어요 ㅋㅋ 


기본 쌈~ㅋㅋㅋ

따로 반찬은 없었어요 ㅋㅋㅋ

무한리필이니까 반찬은 있어도 먹음 안되져 하하


개인당 양파랑 간장소스도 주는데 전 이거랑만 먹은거같아요..ㅋㅋ


이제 드디어 고기가!! 이건 초벌된 삼겹살이에요~

맛있어보임..ㅠㅠ 고기가 무한리필인데 두꺼워서 좋았어요 


그냥 생삼겹살도 엄청 두껍더라구요.

대신 너무 굽는데 힘들었지만...ㅠㅠ

맛은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


우삼겹!! 이게 짱이에요 ㅋㅋㅋ 이것만 한 4번 리필해먹은거 같은데..ㅋㅋ

삼겹살이 두꺼워서 익히는동안 우삼겹을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한꺼번에 종류별로 올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고 온거같아요. 고기도 가격대비 정말 괜춘!

근데 가게안에 연기가 너무 차있었어요ㅠㅠㅠ

환기가 잘 안되는게 흠...ㅠㅠ

고깃집은 어쩔 수 없는건가.. 근데 지금까지 갔던 고기집중에 좀 심한편이었던거같아요.ㅠㅠ

그 외는 다 만족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