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 맛집/강남 맛집/일본생라멘,돈부리 전문::다이꼬지

by jjo_Mean 2017. 5. 28.

신논현 이자카야/신논혁역 맛집/강남역 맛집

강남역 이자카야/일본생라멘,돈부리 전문점


" 다이꼬지 "


추천 ★★★☆☆


친구들이랑 2차로 가본 다이꼬지에요.

라멘이 맛있다고해서 갔는데...결국 라면은 못먹고 왔어요ㅠ

메뉴가 다 떨어져서...ㅠㅠ흑 별 3개인건..제가 먹어보질 못해서ㅠㅠ


결국 뭘 주문할까 하다가 감자튀김을;;;ㅠ..ㅠ

이번 포스팅에선 메뉴정보만 받아가셔야될거같아요.


담에가면 라멘을 꼭 먹어보고 재포스팅 하겠습니당^_______^



[ 메뉴판 ]

내부는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칸막이로 되있어서 좋았어요.

ㅠㅠ라멘이 먹고 싶었는데 아직도 아숩..ㅋㅋ


우리는 감자튀김으로 주문했어요~

이게 튀김종류를 시켜서 과자가 나온건지는 잘 모르겟어여 ㅋㅋ


감튀 양은 good!!ㅋㅋㅋ 감자튀김은 언제나 항상 맛있쬬 ㅋㅋ


담에는 라멘을 먹으러 갈 예정이에요~~~~~~~~~~~><

신논현 이자카야/신논혁역 맛집/강남역 맛집

강남역 이자카야/일본생라멘,돈부리 전문점


" 다이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