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천안 펜타포트 맛집/천안 모다아울렛 맛집::국수나무

by jjo_Mean 2017. 4. 30.

천안 맛집/천안 펜타포트 맛집/모다아울렛 맛집

펜타포트 CGV에서 간단히 먹기 좋은 맛집

" 국수나무 "


전화번호 : 041-531-907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주차공간 : 모다아울렛 주차장


추천 ★★★★☆


ㅋㅋㅋ펜타포트점 이마트에서 장을 보기전에~!

간단히 밥을 먹기위해 국수나무 식당을 왔어요.

학교다닐땐 완전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완전 오랜만에 방문!


메뉴가 엄청 많아요~ㅋㅋㅋ 근데 여기 있는 메뉴들 중 제가 먹어본건 

다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 ㅋㅋ


기본반찬은 별거 없어요ㅋㅋ

그냥 단무지에 김치 끝~ㅋㅋㅋ


이건 아쿠아 돈까스에요 ㅋㅋㅋ 밑에 샐러드가 많이 깔려있고

간장소스?같은게 뿌려져있어요ㅋㅋㅋ 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서

바삭함이라기보다 상콤한 돈까스?ㅋ 그래도 맛있어요!!


요건 기본 쌀국수에요ㅋㅋㅋ 소스도 칠리소스랑 바베큐소스같은게 있는데

자기가 취향대로 넣어드시면 되요 ㅋㅋ


요건 상하이진한짬뽕!!ㅋㅋㅋ

국물도 많이 안맵고 정말 맛있어요!!ㅋㅋ 숙주도 들어가있고 해물도 적당히~

암튼 다 맛있게 먹고 나왓어용ㅋㅋㅋㅋ


영화보기전에 간단히~점심 저녁식사로도 간단히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용><


천안 맛집/천안 펜타포트 맛집/모다아울렛 맛집

펜타포트 CGV에서 간단히 먹기 좋은 맛집

" 국수나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