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맛집::정솔 닭한마리

by jjo_Mean 2017. 4. 21.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 정솔  한마리 "


전화번호 : 02-2637-8153

영업시간 : 11:30~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지나가다가 급 끌리는 닭한마리를 먹으러 갔어요.

한 세번 가본거 같은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ㅋㅋ 

영등포 먹자골목 입구 온누리약국에서 쭉~계속 들어오다보면 보이실거에여 


가격이 싼 편은 아니에요.ㅋㅋ

우리는 넷이서 한마리 반을 주문했어요 ㅋㅋ


1층도 있고 2층도 있고~ㅋㅋ 우리는 2층으루 갔어요.

1층엔 손님이 없는데 2층엔 꽉차있어서 놀람;;;ㅋㅋ

2층부터 채우시나봐요 ㅋㅋ


기본반찬은 저 배추김치하나에요 ㅋㅋ

부추는 소스만들어 먹을때 넣는거구..ㅋㅋ 머 딱히 반찬이 필요없는 음식이긴해요ㅋㅋ


드디어 나온 닭한마리!!

닭이 겉에만 살짝 익어서 통째로 나와요 ㅋㅋㅋ

직접 자리에서 잘라주시고 뚜껑덥고 5분!! 우리는 좀 더 푹 익혔어요;ㅋ


드디어 완성~~~~~~ㅋㅋ

아 국물은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육수가 짱짱

저 국물에 칼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여ㅠ먹느라;;하하


이렇게 소스를 만들어 드시면되용ㅋㅋ

저기선 전 간장을 더더더 넣었어요;ㅋㅋ 다대기가 매워서^^;


만든소스에 찍어 부추랑 같이 먹으면 완전 짱!ㅋㅋ

고기도 괜찮긴했지만 육수가 너무 맛있었던 닭한마리 집이에요.ㅋㅋ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 정솔  한마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