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04. 도쿄 여행/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도쿄 롯폰기 힐즈

by jjo_Mean 2023. 5. 2.

2박3일 도쿄여행 2일차

[ 이치카쿠야 라멘 → 도쿄 스타벅스 → 프린스시마공원 도쿄타워 →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 롯폰기힐즈]

우리는 도쿄타워를 보고 시부야 스크럼블 스퀘어를 갔습니다. 스크럼블 스퀘어 14층으로 가면 스카이전망대를 갈 수있어요. 우리는 클룩 사이트에서 표를 미리 구매하고 갔습니다. 그리고 해 질 때쯤 예약해서 노을을 보고오는걸 추천드려요. 전 야경보다 밝을 때 보는게 더 좋았습니다.
전망대 올라가는길에 보이는 스크럼블 교차로....진짜 사람이 너어어어어!!무 많아서 저기가면 여기가 도로인지 인도인지...ㅋㅋ 저기 지나오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맨 꼭대기에서 보이는 시부야!! 밝을 때가 더 멋있었습니다.
점점 어두워지면서 불이 하나둘 들어오더라구요.
요것도 밝을 때 찍은거네요 ㅎㅎ 저 멀리 도쿄타워도 보였는데.. 움 전 별 감흥은 없었던거같아요ㅠㅠ...하핳..ㅋㅋㅋ
그래두 왔으니 포토존에서 사진 한장 쾅!! 찍었습니다.ㅋㅋㅋㅋ
실내에 카페도 있어서 커피마시면서 구경해도 좋을거같아요. 실내에도 포토존도 많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실내에서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노을이 지기 시작하니까 분위기가 싹 바뀌더라구요
쩌어어어 멀리 보이는 후지산.. 멋있었습니다. 전 이 때가 제일 멋있었던거같아요.
해지고 바로 이동한 롯폰기 힐즈!!!ㅋ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서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ㅠ.ㅠ.....
그래도 위치 잘 잡아서 예쁜 사진 한장 건져왔습니다. 여기서 제 사진도 찍고싶었지만....사람이 너무 많아서 불가능;;ㅡㅡ 그냥 눈에 담고 이거 하나 건져왔네요..ㅎㅎ 멋있긴했찌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큼...정신없었습니다ㅠㅠ 무튼 이렇게 2일차 일정을 마치고 곤파치 이자카야로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어요.ㅋㅋ 다음에 곤파치 이자카야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