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소코아 카레 맛집

by jjo_Mean 2023. 4. 18.

#소코아 아산배방점

 

 

배방 소코아 : 네이버 통합검색

'배방 소코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오늘은 친한 샘들이랑 점심먹으러 배방에 있는 소코아라는 카레 전문점에 가봤습니다. 전화로 미리 예약이 가능해서 주문하고 바로 꼬!!
메뉴판이 정신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저는 시크니처 3가지맛이 나온다고해서  소코아 카레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타마고샌드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타마고 샌드!! 소스는 와사비 샤워크림소스같은 느낌..? 잘 모르겠지만 와사비 맛이 나는 상콤한 소스였어요ㅋㅋㅋ 타마고 샌드는 쏘쏘? 그냥 계란초밥 위에 올라가는 계란에 식빵... 소스를 안찍어 먹으면 좀 느끼?하더라구요.ㅋㅋㅋ 계란이 달달해서 애기들은 좋아할거같았어요.
그리고 나온 소코아 카레!!!ㅋㅋ 왼쪽이 순한맛 가운데가 소고기다진거에 고추장양념한거같구.. 제일 오른쪽에 있는게 약간 매운 카레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셋다 맛이있엇는데 위에 있는 두가지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가운데 있는건 고추장불고기 삼각김밥 맛..?ㅋㅋ 맛은있었습니다ㅋㅋㅋ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도 요 메뉴로 먹을거같네용ㅋㅋ 잘 먹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