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국밥맛집/백석동 금모래국밥 24시간

by jjo_Mean 2020. 11. 7.

#금모래

전화번호 : 041-523-5285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국밥맛집/백석동 24시간 국밥

백석동 금모래국밥/백석동 금모래/금모래국밥

금요일 저녁! 근처 병원을 갔다가 저녁을 먹고 들어가려구 금모래국밥집을 갔습니다. 엄마아빠도 집에 들어가는 길이라고 하셔서 같이 고고!!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도 넓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수육국밥을 엄마아빠는 콩나물국밥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저번에 왔을 땐 금모래국밥을 먹었었는데 내장도 많이 들어있고 나쁘지않았어요.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김치도 다 맛있었어요. 부추는 그냥 먹어도 괜찮고 국밥에 넣어먹어도 괜찮고~ 전 국밥에 넣어서 먹었어요.ㅋㅋㅋ


요건 콩나물국밥입니다.ㅋㅋ 한입 뺐어먹어봤는데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고 계란도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았어요.ㅋ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수육국밥!!ㅋㅋㅋ 안에 다대기도 들어가있어요.ㅋㅋㅋㅋ


수육국밥에 콩나물도 들어있습니다.!!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


ㅋㅋㅋ전 부추를 넣어서 먹었습니다.ㅋㅋㅋ 저렇게 한 두번은 더 넣어먹은거같네여^^;;ㅋㅋ


ㅋㅋ수육국밥도 나쁘지않았습니다.ㅋ 고기도 얇아서 먹기도 편하고 국물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요건 저번에 친구랑 갔을 때 먹은 금모래국밥입니당.ㅋㅋㅋㅋ 안에 내장도 많이 들어있고 요것도 괜찮았어요. 나중엔 뼈를 먹어볼까..ㅋㅋ메뉴에 있는 국밥 다 머거봐야징ㅋㅋㅋ잘먹고 갑니다!! 담에 또 올게요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