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비풍초 대하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20. 10. 17.

#비풍초

추천


신불당동 맛집/대하 맛집/신불당동 추천맛집

신불당동 조개찜 맛집/신불당동 비풍초/불당동 비풍초 

회식 2차로 신불당동에 있는 비풍초를 갔습니다. 구불당동에 있는 비풍초 2호점같았어요.ㅋㅋㅋ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았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했습니다.ㅋㅋ
가격은 대체로 비싼편 같았어요. 조개탕 소가 42,000....ㅋㅋㅋ 우리는 산대하구이 1KG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은 구불당에 있는 비풍초랑 똑같았어요.
드디어 나온 대하구이!! 다 구워져서 접시에 담겨서 나왔어요. 이렇게 나오니까 까면서 금방 식기도하고....몬가 아쉽더라구요ㅠㅠㅋㅋ 머리는 따로 버터구이를 해주신다고 가져가셨습니다.
이 전에도 말했다시피.. 몇개는 정말 맛있게 먹지만 전 새우를 많이 먹지 못해요;ㅋㅋ 그래도 새우는 통통하고 맛은 있었습니다. 
머리도 엄청 바삭하게 구워져 나왔어요.ㅋㅋㅋ 머리를 가위로 잘라서 안에 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두고 먹었습니당. 저는 몸통보다는 머리가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 많이는 먹지 못했지만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다음에 회식이나 모임으로 또 한번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