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 중화양꼬치 샤브샤브

by jjo_Mean 2016. 12. 27.

 

영등포 먹자골목 양꼬치맛집

진심 맛있음 추천해주고싶은 맛집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2층까지 있어서 자리도 넓어용

회식 모임장소로도 굳.

 

 " 중화양꼬치 샤브샤브 "

 

전화번호 : 02-2631-5589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영등포 중화양꼬치집에

갔다왔어요. 영등포 양꼬치집은 한 3군데 정도

가본거같은데.. 제일 큰 양꼬치집이었어요.

근데 골목을 좀 깊게? 들어가야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못찾아 오는거같더라구요ㅠㅠ

 

 

 

 

양꼬치집 들어가면 이런게있어요!ㅋㅋ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000만원짜리!

대신 저 비밀번호를 풀어야되요ㅠㅠ

숫자 4자리 조합!! 갈때마다 해봐야겠어요ㅠㅠ

 

 

 

 

중화양꼬치는 샤브샤브도 따로있더라구요.

근데 뭔가 양꼬치 전문점 같아서

우리는 샤브샤브는 패스~ㅠㅠ

 

 

 

 

우리는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A세트!!

램꼬치 + 램갈비살 + 칭따오 + 꿔바로우 = 34000원

완전 괜찮은 조합에 가격!!ㅋㅋ 우린 A세트로 결정.

 

 

 

 

먼저 기본반찬은 요정도~

다슬기인가..저건 계속먹었어요 하하

워낙 그냥 좋아해서..ㅋㅋㅋㅋ

다른건 다른 양꼬치집이랑 비슷했어요.

 

 

 

 

양꼬치엔 빠질 수 없는 칭따오~!

칭따오는 그냥 언제 마셔도 맛있는 맥주에요ㅠㅠㅋ

암튼 굳굳

 

 

 

 

드디어 나온 양꼬치!!ㅋㅋ

20꼬치정도 나온거같아요. 이건 올리고 남은거..

급하게 찍었어요;ㅋㅋㅋ

램갈비살 10꼬치 램꼬치 10꼬치에요 .

 

 

 

 

ㅋㅋㅋ 양꼬치 굽는 기계 빠르고 좋았어요.

잘구워짐><ㅋㅋㅋ 다른 양꼬치집에선

버벅버벅거리고 막 타고 했던 기억이있는데...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서그런강..ㅋㅋㅋ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골고루 잘 익은 양꼬치ㅠ_ㅠ

으앙 완전 맛있어보이죠.

양꼬치도 진짜 통통하고 굵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여긴 이렇게 소스접시를 1인당 따로 주셨어요.

직접 재조해서 먹고 이런게 아니었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양꼬치 소스><

이건 램꼬치에요ㅋㅋ 전 램갈비살보다 램꼬치를 더 좋아해요^^;

뭔가 더 맛있어요 부드럽고 ㅋ

 

 

 

 

이건 랩갈비살!ㅋㅋ 원래 갈비살은 별루 안좋아했는데

여긴 정말 맛있었어요. 갈비살도 부드럽고ㅠ

 

 

 

 

그다음 나온 꿔바로우~!!!!

색이 좀 칠리소스같은?  근데 맛은

칠리소스가아니라 그냥 일반 꿔바로우 소스였어요.

맛도 완전 존맛...ㅠㅠ 진짜 너무맛있었어요.

너무 다 맛있다고만하나..ㅋ.ㅋ;;

진짜 다 맛있었는데 어캄ㅋㅋㅋㅋㅋㅋㅋ하하^^

 

 

 

 

튀김이 두껍지도 않고 쫀득하면서

고기도 두껍고ㅋㅋㅋㅋ

 

나중에 영등포에서 양꼬치먹으러가면

중화양꼬치로 다시 와봐야겠어용.

양꼬치도 양념이 되서 나와서 그런가

정말 맛있었고><ㅋㅋㅋ

 

한번 가보세용!!! 추천해드리고 싶네영!

 

 

 

영등포 먹자골목 양꼬치맛집

진심 맛있음 추천해주고싶은 맛집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2층까지 있어서 자리도 넓어용

회식 모임장소로도 굳.

 

 " 중화양꼬치 샤브샤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