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두정동 맛집/두정동 삿뽀로 일식집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 7.

#삿뽀로

전화번호 : 041-522-771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명절 전일,당일 휴무

* BREAK TIME 평일 15:00~17: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있음

추천 ★★★★☆


삿뽀로 일식집/천안 두정동 맛집/두정동 삿뽀로/두정동 일식집

천안 두정동 모임/두정동 송년회/두정동 신년회

오랜만에 부모님 저녁을 사드리러 두정동에 있는 삿뽀로에 갔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좋은곳 같더라구요. 돌잔치나 상견례등 행사들도 여기서 많이 하는거같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일식집 분위기가 물씬.. 다 룸으로 되어있었습니다.ㅋㅋㅋ 우리는 2층으로 갔어요.


ㅋㅋㅋ 우리도 4인 룸으로 들어갔어요. 조용하고 우리끼리 대화할 수 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모듬사시미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모둠사시미는 자완무시죽 + 사시미샐러드+모둠사시미+고바찌(9구)+스시&장국+계절요리+계절구이or조림+계절튀김+식사&매운탕+후식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뭔가 엄청 많아보이지만 적당히 배부르게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먼저 나온 죽! 메뉴판에는 자완무시 죽이라고 되어있지만 그건 아닌거같았어요.ㅋㅋ 그때그때 죽 종류는 바뀌는거같더라구요.


사시미샐러드!! 채소밖에 없어보이지만 안에 회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회도 싱싱하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버렸네여.ㅋㅋㅋ

그리고 초밥이랑 장국이 같이 나왔어요.ㅋㅋㅋㅋ장국은 일반 일식집에서 먹는 미소장국 그맛이긴한데 조개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초밥은 6개가 나왔는데 이건 1인 2개씩인가봐요.ㅋㅋㅋㅋ저 맨 왼쪽에 있는 노란색이 청어알초밥이래요. 처음보기도 했지만 알같은게 있어서 약간 거부감이..ㅋㅋ 근데 고소하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식감도 특이해요..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메인!!! 모듬사시미랑 고바찌9구입니다. 처음에는 고바찌9구가 뭐지.. 했는데 저 회였나봐요. 고바찌가 작은사발을 뜻한다고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광어~우럭~ 참돔~머머머머~ 설명을 해주셨는데 역시나 기억 못하죠~~ㅋㅋ 정말 회사 다 싱싱하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만..ㅋㅋㅋ처음엔 너무 비싸다 생각했는데 회도 너무 싱싱하고 재료들도 넘 좋은거같아서 먹으면서 비싸다가 생각이 사라지더라구요.


생와사비는 따로 달라고하니깐 주셨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저 김치가 나오는데 회랑 같이 먹으면 대박입니다.. 처음에 회랑 김치를 싸먹으라고 설명 들었을 땐 이상할 줄 알았는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김치에 참기름이랑해서 양념이 된 김치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에 청어알이 회처럼 또 나왔네요.ㅋㅋㅋ 참치도 나오고 연어도 나오고 굴도 나오고~ㅋㅋㅋ 아 근데 진짜 굴 jmt.... 그 굴에서 나는 비릿한 맛이 하나도 없었어요. 진짜 너무 달달하고 고소했던 굴..ㅠㅠ 굴만 따로 시켜서 한 판 먹고싶을정도였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건 참치내장젓 소스입니다. 깨랑, 할라피뇨..?파 참기름으로해서 양념장이 만들어져 나왔더라구요. 이거 참치내장젓이라고 해서 비릴거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회랑 해산물 소스로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회를 다 먹고 나서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지만.. 생선뒤킴, 떡,새우,단호박튀김, 등심숙주볶음이 나왔어요.ㅋㅋ 이건 계절별로 바뀌는 메뉴입니다.ㅋㅋㅋㅋ


부드럽고 바삭했던 생선튀김입니다.ㅋㅋㅋ 잔가시가 있었는데 그냥 다 씹어서 먹을 수 있는 가시들이었어요. 튀겨서 그런가 가시도 바삭 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튀김이랑, 새우튀김, 떡튀김이 3개씩 나왔습니다.ㅋㅋ 저 파는 하나만 나왔어용ㅋㅋㅋ 근데 의외로 저 찹쌀떡 튀김이 엄청 맛있었어요. 바삭하고 쫀득하고 달달하고 신기한 조합이었어요.ㅋㅋㅋ


등심숙주볶음도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마지막에는 알밥이랑 매운탕이 나와요. 국물은 매운탕이랑 지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전 매운탕으로 선택했습니다.ㅋㅋㅋ 나중에 가게되면 지리도 먹어보려구요.ㅋㅋㅋ 


식사가 끝나면 매일차로 마무으리~~!!ㅋㅋ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구성도 괜찮고 양도 적당했던거같아요.ㅋㅋㅋ 나중에 가족행사 있을때 한번 더 와볼 계획입니당!

깔끔하고 배부르게 잘 먹고온 삿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