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크라운 새콤달콤볼 레몬맛 비타민C 맛있움!!

by jjo_Mean 2019. 10. 8.

#새콤달콤볼

추천 ★★★★☆


편의점 군것질/젤리/새콤달콤/NEW새콤달콤/세콤달콤볼

출근하자마자 편의점으로 고고!! 물을 사러 갔는데 군것질도 갑자기 땡겨서 새콤달콤볼을 사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비타민C도 함유되있대요!


다먹으면 110kcal ! 얼마 안되네?!ㅋㅋㅋ하하하하 맘놓고 조금씩 먹어야지~~ㅋㅋㅋ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


안에는 이렇게 요정도 들어있어요. 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ㅋㅋㅋㅋ 근데 먹다보니 양은 적당한거같더라구요.ㅋㅋㅋ


크기는 요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상콤하고 달고 맛있어요! 새콤달콤이랑은 맛이 달라요ㅋㅋ 새콤달콤보다는 살짝 더 달아요.ㅋㅋㅋㅋ


ㅋㅋㅋ안에는 이렇게!ㅋㅋㅋ쫀득쫀득.ㅋㅋㅋ 군것질을 좋아해서 그럴 수 도 있지만.. 맛있어요ㅠ_ㅠㅋㅋ 심심할 때 조금씩 먹기 좋은거같아요.ㅋ 비타민C도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아이들한테 간식으로 한두개씩 주기도 좋을거같아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