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후기

by jjo_Mean 2019. 7. 30.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커피는 마시고싶고~ 휴가철이라 카페는 문을 다 닫고ㅠㅠ 그래서 편의점에서 요놈을 사왔어요. emart24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콜드브루라떼도 맛있다는데.. 저는 아메리카노로 마셨습니당.ㅋㅋ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용ㅋㅋㅋㅋ 저도 뭐 사면서 잘 안읽긴 하는데 젤 중요하게 보는건 칼로리.ㅋㅋㅋ


역시 아메리카노는 9kcal!!ㅋㅋㅋ 콜드브루라떼 칼로리는 109kcal 였어요. 딱 100kcal 차이나네영ㅋㅋ 무튼! 요놈 맛있었습니다. 진하기도하고 콜드브루라 맛도 특이하고 향도 좋으면서 맘에 들었어요.ㅋㅋㅋㅋㅋ 나중엔 라떼도 마셔보고싶네용.ㅋㅋ